네팔, Annapurna Circuit – Annapurna Circuit의 출발점 인 Besi Sahar에서 버스에서 내렸을 때 히말라야

에서 하이킹을 하이킹. 물론, 우리는 충분한 연구와 계획을 세웠지 만 결국에는 서사시 여행을 준비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멋진 작은 호텔에 체크인하고 다음날 우리의 경로를 계획하고 잠들었습니다.

우리가 다음날 아침 오전 6시 30 분에 깨어나 공식적으로 트레킹을 시작했을 때, 하늘은 흐릿 해졌고, 온도계는 섭씨 15도, 나비는 우리 주변에서 춤을 추었고 아열대 기후는 우리 주변의 모든 종류의 정글 동식물을 유지했습니다. 우리가 향후 13 일 동안 고도를 얻었을 때 이것은 모두 크게 변화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하이킹 기둥을 조여서 작은 배낭에 묶고 신발을 묶고 훌륭한 미지의 것으로 향했습니다.

트레킹 계획을 찾기 위해지도를 확인하십시오. Besi Sahar, Annapurna Circuit, Nepal
네팔 Besi Sahar에서 Annapurna 서킷 트레킹 시작

우리는 대부분 처음 3 일 동안“도로”를 따랐지만, 이상한 지프가있는 흙길과 훨씬 비슷했으며 실제로 멋진 전망을 자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의 첫 며칠을 건너 뛰고 Bulbule 마을까지 지프 이상을 가져 가지만 우리는 우리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뻤습니다. 느리고 구불 구불 한 길은 계곡의 바닥에있는 강을 따라 앞에 놓여있는 것에 대한 매력을 예고했습니다.

가끔씩 우리는 정글 클래드 언덕 위로 튀어 나온 히말라야의 거대한 8000 미터 플러스 피크를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최고의 여행 경험의 모든 시간 목록에 올라갈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낮은 거짓말 계곡은 산 경치의 샹그릴라와 같았습니다. 안개는 먼 히말라야를보기가 어려웠지만, 우리가 보았을 때 어디든 우리가 우리 위의 수백 미터 절벽에서 계단식 폭포가있었습니다. 작은 산악 마을은 최근 도로 건설이 될 때까지 외부 세계에서 차단되어 Hornets Nests와 같은 언덕에 달라 붙었습니다.

우리는 아래 돌진 강에 50 미터 높이의 매우 구루병 다리를 횡단했습니다. 바위 절벽의 뚫을 수없는 요새와 밀도가 높은 정글 과잉 성장을 통해 물이 많은 모세관을 형성하는 풍경을 뚫는 강력한 거쉬.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 언덕 위로 와서 거대한 폭포 기슭에 거대한 변속 대나무 스윙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첫 번째 Ngadi 마을로 운반하기 전에 간식과 몇 개의 스윙을 멈췄습니다. Ngadi는 고요한 장소였으며 녹색과 무성한 연중 기후가 큰 기후로 무성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방은 그들이 오는만큼 기본적 이었지만 6 시간 동안 하이킹을 한 후 우리는 Dal Bhat (전형적인 네팔 all-you-eat lentil 접시)에서 킥아웃하고 즐거움을 가져다주게되어 기뻤습니다.

Bulbule Village, Annapurna Circuit, Nepal로가는 길에 많은 구루병 다리 중 하나
Annapurna Circuit Trek, Nepal을 따라 지역 사람들
배경에 계단식 폭포가있는 거대한 대나무 스윙에서 트레킹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Annapurna Circuit, 네팔
처음 며칠 동안 짙은 안개가 계곡을 감싸지 만 공중의 수분은 화려한 풍경에서 빼앗을 수 없었습니다. 우리 몸은 충격과 피로의 징후를 보였고, 발에 다리와 작은 물집으로 우리를 처벌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발은 우리를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우리는 흙길, 정글, 강, 바위, 교량 및 비포장 도로 등 다양한 지형을 많이 걸었습니다. 결국 우리는 우리가 본 가장 그림 같은 마을 중 일부에 들어갔습니다. 각 마을은 각각의 방향으로 킬로미터로 뻗어있는 쌀 테라스의 원형 극장을 떨어 뜨리는 턱으로 튀어 나왔습니다. 농부들은 곡물을 수확하여 우리가 걸을 때 (평화로운 네팔 인사)를하면서 우리에게 행복한 미소와 친근한“나머지”를 제공하기 위해 힘든 일을 멈췄습니다.

쌀을 수확하는 현지 남자. Annapurna Circuit, 네팔
셋째 날은 나의 생일이었고 훌륭한 신 수야 (힌두 선 신)는 맑은 푸른 하늘과 먼 눈 덮인 봉우리의 전망을 가진 기뻐하는 사람을 바랐다. 그것은 또한 매우 힘든 날, 우리의 첫 트레킹의 첫날이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본 것 중 가장 훌륭한 폭포 중 일부를 통과하는 600 미터를 올라갔습니다. 우리는 마침내 운전 가능한 도로를 뒤로 떠났고 처음 2 일 동안 우리가 본 지프는 당나귀로 교체되었으며, 당나귀로 교체되었습니다.

우리는 6 개의 네팔 포터가 우리를 거의 500 파운드 무게를 가진 휴대폰 타워를 들고 다니면서 다리의 화상을 느끼면서 바위 컷 계단의 마지막 스트레치를 허프하고 퍼핑하고있었습니다! 그들은 거대한 제조업체가 대나무에 묶여 어깨 너머로 묶었습니다. 4 명만이 동시에 가지고 다닐 수 있으므로 다른 2 개는 케이블을 운반하는 휴식에있었습니다.그들 대부분은 신발이 없었지만 산 염소의 민첩성으로 위험하게 가파른 절벽을 따라 올라갔습니다. 우리의 한숨과 불만은 5 피트 높이의 웃는 남자 그룹이 우리를지나 가면서 스스로를 포기했습니다. 우리는 트레킹 에서이 포터의 수백 개를 볼 수있었습니다. 이 사람들은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직업을 가진이 사람들은 횡 방향 네팔의 많은 위험한 풍경을 통해 외부 세계에서 끊어진 세계에 귀중한 상품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본 많은 포터는 놀라운 수의 배낭이나 상자를 가지고 있었지만,이 6 명의 남자와 같은 무거운 짐을 싣지 않았습니다.

산에서 부딪 치는 아름다운 폭포. Annapurna Circuit, 네팔

다리 위로 젖은 당나귀, Annapurna Circuit, Nepal
Annapurna 서킷 트레킹, 네팔 탈 마을 근처

우리가 마침내 가파른 언덕의 꼭대기에 그것을 만들었을 때, 탈 마을의 광경은 그것을 모두 가치있게 만들었습니다. 티베트 스타일의 집과 게스트 하우스의 작은 컬렉션은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산의 기슭에 상당한 평원을 차지합니다. 그런 광대하고 평평하고 넓은 열린 공간은 우리 위에 우뚝 솟은 Annapurna 범위의 강력한 거대들 사이에서 거의 제자리에서 벗어난 것처럼 보였습니다. Manaslu, Annapurna 2 및 Lamjung Himal의 산은 불가능한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적극적으로 자신을 부과했습니다. 우리의 게스트 하우스는 우리가 지금까지 본 수백 개의 폭포 중 하나의 기슭에 있었고 우리는 침대 기슭의 바위에 물이 부서지는 소리에 잠들었습니다.

네팔 Annapurna Circuit의 Tal Village에 도착했습니다

우리의 게스트 하우스, 탈 마을, 안나 푸번 회로, 네팔의 폭포
다음 며칠 동안 우리는 온도와 조경의 변화를 실제로 알아 차리기 시작했습니다. 밤은 차갑게되었고, 음식은 맛이 덜했고, 산 전망은 훨씬 더 놀랍고, 초목은 천천히 얇아졌습니다. 우리는 야생 마리화나 식물을 많이 통과했고, 그들의 미묘한 향기는 내 고등학교 추억의 향기로 공기를 가득 채웠습니다.

마을에서 바로 식물은… 잘… 잡초, 어떤 지점에서 길에서 똑바로 튀어 나왔다. 우리는 히말라야 기쁨의 식물에 빠지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고 놀랍게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니면 내가 시도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너무 오래 되었기 때문에 좋아 보였을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우리가 더 높이 올라 가면서, 눈 덮인 봉우리의 전망이 천천히 열렸고 5 일째에 그들은 하늘을 완전히 지배했습니다.

우리는 양의 떼, 7 번째 현수 다리 위로 그리고 해발 2710 미터의 Chame 마을로 바위가 많은 스위치 백을 올라갔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캐나다인, 요르단 & 수지, 두 명의 영국 소녀들을 만났고, 태양조차도 수은이 0 이하로 떨어지면서 따뜻한 옷을 구입해야했습니다. 우리는 다음날 아침에 다시 출발하기 전에 Yak 양모 장갑과 새로운 양털을 비축했습니다.

마리화나, 야생에서 자라는 마리화나, 네팔 안나 푸번 회로
네팔 안나 푸르나 트레킹에 예쁜 꽃

눈 덮인 산의 첫 모습, Annapurna Circuit, Nepal
매우 귀여운 네팔 소년, Annapurna Circuit, Nepal

Annapurna Circuit, Nepal 도로의 염소
우리가 처음 고도의 영향을 느끼기 시작한 것은 6 일이었습니다. 얇은 마른 공기가 내 목을 걸고 작은 기침을 주었지만 Dariece는 자신이 어지럽고 약간 벗어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Dariece가 휴식을 취해야 할 때 또 다른 그림 최고의 서스펜션 브리지를 건너기 직전에 약 3000 미터에있었습니다. 그녀는 이상하고 호흡이 매우 짧아서 우리는 디아 암약 알약을 시작했습니다.

Diamox는 알약 형태의 고도 약물로, 신체가 고도를 얻을 때 혈액에 저장하는 유해한 탄소 또는베이스의 몸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독소를 오줌으로 만들어서 이것을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매일 복용량을 시작한 후 훨씬 나아졌지만, 우리는 또한 자신을 완화시키기 위해 많은 것을 막아야했습니다.

우리는 하나의 언덕 위로 와서 전체 트레킹의 최고의 광경 중 하나로 보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킬로미터로 뻗어있는 1500 미터 높이의 부드러운 암석면이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이것을“신성한 암석”이라고 부르며 고인의 영혼은 내세에 들어가기 전에 미끄러운 경사를 올라 가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암석이 그러한 신화의 기초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크기와 호소력은 마음이 모든 것을 활용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일종의 이야기. 우리가 길을 따라 걸을 때 우리는 눈을 멀게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Annapurna Circuit, 네팔
신성한 바위, 안나 푸르나 서킷, 네팔

우리는 지칠 줄 모르고 우리 뒤에 신성한 바위를 가지고 도로에서 포크에 도달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지도에서 한 가지 방법이 피살을 낮추는 쉬운 길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하나는 훨씬 더 도전적이며 상단 피진으로 향하는 훨씬 더 그림 같은 경로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재충전 된, 우리는 상단 Pisang을 선택했고 우리가 작은 산악 마을에 접근 할 때 우리가 이상적인 선택을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작은 진흙 벽돌 주택은 절벽 옆에 달라 붙어 아래 계곡을 자랑스럽게 내려다 보았습니다. 나무 가지로 만든 울타리는 마을 사람들이 가축을 매혹적인 작은 집에 가깝게 유지했습니다. 우리가 게스트 하우스가 있던 마을 꼭대기로가는 길에 아이들을 흔들면서 아이들이 웃으며 놀았습니다. 방은 Chapatti만큼 얇은 매트리스가있는 매우 기본적 이었지만 산의 놀라운 전망을 자랑했습니다.

고도와 피로의 조합으로 인해 몇 시간 동안 침대에서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Dariece는 언덕 꼭대기에서 수도원을 확인하고 나이트 타임 행사에서 자신을 발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십 명의 승려들이기도를 불렀다. Dariece는 그들과 함께 앉아서 나는 우리 게스트 하우스에서 침대에서 나가는 동안 그녀가 내 위에 있었던 훌륭한 경험을 알지 못하는 동안 따뜻한 차를 마셨다. 그녀가 돌아 왔을 때, 우리는 더 많은 차를 마시고 불로 워밍업했습니다. Dariece는 나와 다른 트레커들에게 수도원에서의 그녀의 경험에 대해 말했다.

네팔, 안나 푸르나 서킷의 어퍼 피잔에있는 마을
그 다음날 우리는 오전 6시 30 분에 일어 났고 트레일에서 -5도 날씨에 들어가기 위해 침낭의 상대적인 따뜻함을 떠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우리는 조용한 청록색 빙하 호수를 통과했습니다. 계곡 자체는 터키의 카파도치를 연상시키는 마리 올 랜드 느낌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우리는 티베트기도 바퀴 세트가 거대한 언덕 기슭에 우리를 환영했을 때 간신히 따뜻하게 할 시간이 거의 없었습니다. 록키 스위치 백은 깎아 지른 절벽을 향해 우리 위로 300 미터 이상으로 향했다. 우리는 바퀴를 돌리고기도를하고 지친 하이킹을 위쪽으로 시작했습니다. 놀랍게도 우리 다리는 일주일의 똑 바른 트레킹에서 조절 된 것 같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방금 정복 한 길을 자랑스럽게 바라 보는 거대한 모파 (티베트 사원)가 인사하는 정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여기의 전망은 아직 최고 였지만 히말라야는 각 방향으로 하늘에 고정 된 것처럼 보였으므로 높이는 다른 세상으로 보였습니다. 4300 미터의 록키 산맥의 가장 높은 것은 북미 인들에게 관점을두기 위해 네팔의 8400 미터 높이 골리앗에 의해 절대적으로 난류가 될 것입니다. 그들의 존재는 오후에 4 시까 지 태양조차도 들쭉날쭉 한 뒤에 삐걱 거리는 힘으로 하늘을 명령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엄청난 눈보라가 그들의 정상 근처에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쓴 차가운 얼음과 눈이 대기로 높아집니다. 트레킹 의이 시점에서 우리는 3500 미터에 도달했을 때, 각 미터가 높이를 얻을 때 공기가 건조하고 얇아졌습니다. 그늘에서는 겨울의 죽은 사람처럼 느껴졌지만 태양에 너무 가까워서 우리가 더 높이 올라갈 때 그 강도가 피부를 태웠다.

당신의 얼굴 skorchi를 느낍니다